결제금액 2%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 위메프오가 7월 1일 하루 동안 엔제리너스 반미 SET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사진=위메프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위메프오는 엔제리너스 120개 매장 입점을 기념해 오는 1일 단 하루 동안 ‘반미 SET 배달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하루 동안 3번(0시, 11시, 16시)에 걸쳐 반미SET 배달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하며 0시에는 불고기샌드위치 1개와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반미 SET’을 6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는 각각 에그마요샌드위치 1개와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에그마요 반미 SET’를 65%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배달 이용권은 위메프에서 ‘엔제리너스’를 검색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구매 시 문자로 발송된 쿠폰번호를 위메프오 앱 내 등록 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위메프 내 이벤트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오에서 엔제리너스 전 메뉴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를 적립해주는 적립이벤트도 오는 5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한편 위메프오는 1~2일 ‘KFC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전국 181개 KFC 매장에서 전 메뉴 주문 시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벤트는 신용카드 및 유료 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

위메프 송민주 O2O마케팅 팀장은 “엔제리너스 입점을 기념해 하루 동안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 밖에도 최대 1만 원 할인과 적립 등 매주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