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유튜브 채널 통해 방영

▲ 일동후디스가 온라인 산모교실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사진=일동후디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일동후디스는 산모교실 프로그램인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내달 3일 유튜브를 통해 최초 온라인 강의로 진행한다.

후디스맘 아카데미는 지난 20년간 전국의 예비 부모 및 임산부 등을 대상으로 연 100회 이상 진행해 온 일동후디스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일동후디스의 50년간 축적된 영ㆍ유아에 대한 지식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폭넓고 전문적인 임신ㆍ출산ㆍ육아 정보를 제공해 예비 부모, 초보 부모, 임산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후디스 아카데미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비대면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7월 3일 오전 11시부터 약 30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

유튜브 ‘후디스맘 아카데미’ 채널에 접속하면 누구든 육아에 대한 고급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1부에서는 문선아 전 삼성의료원 간호사가 아기에 대한 탄탄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베이비 케어&꿀팁’을 전수하며 이어지는 2부에서는 ‘비움의 태교’를 주제로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위한 올바른 태교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강의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온라인 강좌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예비 부모 및 임산부에게 위로와 힘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함께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