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100문제 신규 업데이트 '14,000문제 문풀훈련소' 등 혜택 추가

▲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한소방 평생패스' 과정에 프리미엄 혜택을 더한 수강 강좌를 마련한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새롭게 혜택을 강화한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은 지난 2017년 당시와 비교했을 때 지난해 9월 소방공무원 패스 수강생 수는 406%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처럼 많은 수험생이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강을 택하면서, 에듀윌은 '독한소방 평생패스' 과정에 프리미엄 혜택을 더해 수험생의 시험 준비를 돕는다.

소방 전용 학습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 2.0'과 학습 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학습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독한 학습 서비스', '에듀윌 지식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약 100문제씩 신규로 업데이트되는 '14,000문제 문풀훈련소'도 이용할 수 있다. 100분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충분한 문제를 통해 연습할 수 있다.

매년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고, 2022년 안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현재 프리미엄 런칭 이벤트를 통해 봉투모의고사, 유형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생활영어 특강으로 구성된 합격완성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2020 기본서 및 쌩기초 영어 강의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