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

▲ 청정원이 18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사진=대상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대상 청정원이 18일 단 하루 동안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청정원의 베스트셀러인 ▲마시는 홍초 ▲원물간식 츄앤 ▲안주야(夜) 등을 비롯해 스파게티소스, 떡볶이, 쫄면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 및 증정 이벤트도 준비, 청정원 ‘스토어찜’과 ‘톡톡친구’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청정원은 이번 행사와 함께 첫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 소비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김일중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 또는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청정원의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 ‘리치부어스트(1.5kg)’ 4종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방송 중 시청자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또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청정원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동시에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