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도입으로 실내 평면 구현해 실제 모델하우스 방문과 흡사

▲ 현대건설이 1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아파트의 사이버 모델 하우스를 연다(사진=현대건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현대건설이 1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아파트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사이버 모델하우스 소개영상과 튜토리얼 영상을 제공해 모델하우스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유니트 곳곳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97-5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8개동, 전용면적 84~155㎡, 총 1,100세대로 조성되며 최근 수요의 니즈에 맞춘 중ㆍ대형으로 구성됐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VR(가상현실)으로 실내 평면을 구현해 실제 모델하우스 방문과 흡사하게 구현했다.

송도국제도시 내 송도랜드마크시티는 580만여㎡의 부지에 주거시설, 국제 업무, 관광ㆍ레저 등이 조화롭게 조성되는 부지다. 단지는 송도랜드마크시티에 자리 잡고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등 교통 개발 계획이 많아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쉽다.

오는 21년 초등학교, 22년에는 중학교가 건설될 예정이며 1㎞ 내 총 6개의 초ㆍ중ㆍ고교가 개교할 예정이며 도서관 부지도 가까워 자녀 교육여건도 우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송도점, 송도 세브란스병원(예정)도 들어설 예정으로 각종 생활편의시설의 보장과 단지 근처에 위치한 근린공원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점도 매력적이다.

청약은 6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접수할 수 있고, 이어 7월 2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며, 12일~18일 7일간 모델하우스(인천 연수구 송도동 399-13 위치)에서 당첨자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을 위해 계약자만 입장할 수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이 제한된다.

한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의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