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과 가격 혜택 두 마리 토끼 잡을 수 있어

▲ 위메프가 4일부터 6일까지 66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위메프).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위메프가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66데이’를 개최하고 모든 상품 가격의 끝자리를 666원에 맞춰 판매키로 했다.

이번 66데이에서는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품, 의류 상품을 특별 추천하는 두 가지 콘셉트관을 함께 운영하며 콘셉트관은 행사 기간 매일 자정에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66데이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한 ‘육육(肉肉)데이’ 콘셉트관에서는 육류 관련 상품을 판매하며 고기를 사랑하는 ‘고기 덕후’의 마음을 확인하는 ‘고기력 테스트’를 운영 고객이 한층 더 즐겁게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콘셉트에 따라 소ㆍ돼지ㆍ닭 등 생고기, 양념육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후식류(면류, 디저트, 음료 등)를 판매하며 식후 즐길 수 있는 운동, 휴식 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우리가족 쇼핑백서’ 콘셉트관에서는 온 가족 패션의류 상품을 총망라, 스포츠 의류부터 아웃도어 의류, 정장, 브랜드 캐주얼, 유아복 등 카테고리에서 총 36개 특별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총 72개 66데이 타임딜 행사도 진행, 타임딜은 하루에 총 8번(0시, 10시, 12시, 14시, 16시, 18시, 20시, 22시) 3개씩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락피쉬 솜사탕 젤리 샌들 ▲산앤들 고당도 수박 5~6kg 1+1 ▲푸마주니어 액티브웨어 상하세트 ▲해태제과 홈런볼 1봉 ▲오뚜기밥 210g (24개입) ▲한송 크린케어 일회용 마스크 50매 등이다.

위메프 조상현 특가운영실장은 “66데이를 통해 즐거움과 가격 혜택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매월 숫자를 활용한 특가데이에 풍성한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