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출시

스킨케어와 딥 클렌징을 한 통에 담은 밤 타입 클렌저

김보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10:45]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출시

스킨케어와 딥 클렌징을 한 통에 담은 밤 타입 클렌저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5/29 [10:45]

▲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스킨케어와 딥클렌징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저,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사진=LG생활건강).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ㆍ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스킨케어와 딥클렌징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저,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은 딥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이중 효과를 선사하는 밤 타입 클렌저다.

  

선크림,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안티에이징 오일인 시크릿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까지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클렌징효과와 함께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는 셔벗 타입의 밤 제형이 오일로 변하고, 다시 한번 물을 묻혀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우윳빛 에멀전으로 바뀌며 피부에 자극은 남기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각질과 잔여 노폐물을 클렌징해 준다.

  

또한 캡에 자석으로 부착 가능한 스틸 소재의 전용 스패츌러가 내장돼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숨37,밤클렌저,클렌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