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성물산 "반포3주구 래미안 20년 대표 작품 만들 것"

독창적 외관 디자인과 압도적인 조경 설계 선보여

김보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5/27 [16:02]

삼성물산 "반포3주구 래미안 20년 대표 작품 만들 것"

독창적 외관 디자인과 압도적인 조경 설계 선보여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5/27 [16:02]

▲ 삼성물산은 반포3주구를 래미안 20년을 대표하는 기념비적 작품으로 만들어 주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사진=삼성물산).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이사 이영호)은 반포3주구를 래미안 20년을 대표하는 기념비적 작품으로 만들어 주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반포3주구가 래미안 20년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글로벌 디자인회사와 협업해 독창적인 외관 디자인을 제안했고, 압도적인 단지 조경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제된 보석의 형태를 모티브로 한 커튼월룩과 경관 조명으로 럭셔리함과 차별성을 부각하고, 샹들리에 디자인의 초대형 문주는 웅장하면서도 우아한 단지의 첫인상을 선사하며 상징성을 강조한다.

 

▲ (사진=삼성물산).  © 팝콘뉴스

 

동출입구 역시 문주와 통일감 있는 디자인의 조명과 아트월을 적용해 랜드마크 디자인을 완성한다.

  

또한 단지 중앙에 축구장 3배 정도 크기인 약 2만㎡ 규모의 거대한 자연 숲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반포천 정화와 연계한 반포천 특화 조성과 5㎞에 이르는 단지 내 산책로, 약 3,000㎡의 수공간, 다수의 특색있는 정원 배치 등 압도적인 조경을 선보인다.

 

▲ (사진=삼성물산).  © 팝콘뉴스

 

대안설계를 통해 세대당 평균 8㎡의 확장 가능한 면적을 확보하고, 입주민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평면을 제시한다.

  

주방가구와 원목 마루는 이탈리아산 최상위 브랜드 제품을 모든 세대에 제공하고 층간 소음 저감 솔루션도 적용된다.

  

또 전체 동에 동별 프라이빗 드롭-오프존과 우편ㆍ택배ㆍ세탁 서비스가 가능한 컨비니언트 로비는 고급 호텔에서와 같이 편리한 동선과 기능을 제공하는 등 하이엔드 주거 단지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해 주거의 패러다임을 선도한다.

  

여기에 조ㆍ중ㆍ석식 서비스가 가능한 가든 카페와 복층형 골프 연습장,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1인 스튜디오 등이 들어서는 복합문화공간, 펫 호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을 계획한다.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라운지와 테라스, 라이브러리, 프라이빗 피트니스와 스파, 게스트 스위트 등이 들어서는 스카이 커뮤니티는 단지의 자부심이 될 예정이다.

  

또한 상가를 세계적 디자인 회사를 비롯해 글로벌 상가 컨설팅사와 협업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브랜드로 구성, 활성화 솔루션을 제공해 프리미엄 복합공간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삼성전자의 스마트싱스와 연계해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삼성SDS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IoT 플랫폼을 도입해 미래형 주거문화를 선보이는 등 삼성 계열사의 역량을 모아 입주민들에게 높은 주거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조경 관리에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 부문 조경사업팀과 협업하고 삼성웰스토리의 조ㆍ중ㆍ석식 서비스, 에스원의 최첨단 보안시스템 등 삼성의 최고 DNA를 반포3주구에 몽땅 쏟아부을 예정이다.

  

탄탄한 재무구조와 안정적인 자금 조달 역량을 바탕으로 100% 준공 후 분양을 추진하고 2021년 5월 착공과 공사 기간 34개월 등 획기적으로 사업 기간을 단축해 조합원 이익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사업추진에 필요한 전체 사업비를 시공사가 책임지고 조달한다.

  

아울러 조합원의 부담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착공 기준일까지의 기간과 실착공 이후에는 물가 상승에 따른 공사비 인상이 없는 것으로 제안했으며, 조합원 분담금 역시 입주 시점에 100% 낼 수 있도록 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반포3주구는 래미안 20년을 대표하는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동원했으며 반포3주구에 제시한 최상의 사업 제안을 반드시 이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삼성물산,반포3주구,래미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