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 SSG닷컴 우르르 크라우드펀딩 진행

▲ 동아제약 파티온이 새롭게 출시한 '더블 이펙트' 마스크 3종 (사진=동아제약 파티온)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동아제약 '파티온'이 마스크팩 신제품 '더블 이펙트'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SSG 닷컴 우르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우르르 크라우드 펀딩'은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사전 모집한 뒤 목표 금액이나 수량을 달성하면 출하하는 방식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살 수 있다.

파티온은 이번 펀딩을 통해 '먹고 붙이는' 마스크팩인 '더블 이펙트' 3종을 각 2매씩 총 6매로 구성해 정가의 43%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일명 '설현 크림', '지우개 크림'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미니 제품도 함께 증정한다.

펀딩 구성 제품은 석류맛의 콜라겐 젤리와 콜라겐 에센스를 함유한 '더블 이펙트 퍼밍 콜라겐'과 복숭아 맛의 미네랄 파우더와 미네랄 에센스를 함유한 '더블 이펙트 리페어 미네랄', 요구르트 맛의 프로바이오틱스 파우더와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함유한 '더블 이펙트 가밍 프로바이오틱' 등 3종이다.

'퍼밍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케어하고, '리페어 미네랄'은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또, '카밍 프로바이오틱스'는 피부 진정 효과를 갖췄다.

파티온 관계자는 "파티온의 신제품 '더블 이펙트' 제품을 SSG 닷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고, "다양한 유통 방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편리하게 파티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많은 기획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파티온 '더블 이펙트' 3종 펀딩은 SSG 닷컴 우르르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된다.

동아제약 파티온은 지난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