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인기브랜드 신제품 온라인 단독 선판매

▲ 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런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위메프).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위메프가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와 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신제품 출시 홍보의 장을 만든다.

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런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위메프의 채널 파급력에 파트너사 브랜드 제품력이 더해지면 시너지를 낼 것으로 위메프는 기대했다.

신제품 런칭쇼 1탄은 27~31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한다.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또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마스카라 스페셜 키트, 블러셔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 2탄은 다음 달 1~5일 진행하며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 프리미엄 유아 세제 및 유연제’다.

향후 뷰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런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이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