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 한샘이 소비자 취향에 맞춰 침대를 꾸밀 수 있는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한샘) © 팝콘뉴스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소비자 개인 취향에 맞춰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침대 색상과 소재를 조합해 완성하는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30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이 출시한 신제품 '데코' 침대는 헤드를 가죽과 패브릭 중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중 고를 수 있다.

또, 침대 헤드도 등받이로 활용할 수 있는 ‘헤드쿠션형’과 별도의 쿠션이 없는 ‘기본형’ 중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협탁, 멀티서랍장, 와이드 서랍장, 화장대 등 다양한 단품 가구를 통해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신제품 침대와 조합할 수 있는 단품 가구는 ‘파스텔 베이지’, ‘파스텔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마련된다.

또 신제품 침대 프레임은 14cm 높이의 저상형 프레임을 사용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했고, 침대 헤드 부분도 약 15cm의 얇아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단품 가구 중 멀티서랍장과 와이드 서랍장은 서랍장과 화장대 기능을 더해 좁은 공간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사이즈는 퀸(Q)사이즈 침대와 슈퍼싱글(SS)사이즈 선택 가능하고 침대 두 개를 함께 배치하면 패밀리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한샘 매장에서 ‘유로 504 데코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까지 할인하고 LED 무드조명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 소품 등을 활용하면 더욱 개성 넘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며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프로그램으로 가상의 공간에 원하는 색과 소재를 매칭한 트렌디한 침실을 보여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