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왜 우리 애 밀쳤냐”…자전거 탄 남아 쫓아가 차량으로 추돌

넘어진 뒤에도

편슬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15:32]

“왜 우리 애 밀쳤냐”…자전거 탄 남아 쫓아가 차량으로 추돌

넘어진 뒤에도

편슬기 기자 | 입력 : 2020/05/26 [15:32]

▲ SUV 차량과 자전거 간 사고 현장이 담긴 CCTV 영상 일부(사진=인터넷갈무리).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아이들 싸움에 분을 이기지 못하고 자신의 차량으로 초등학생 남아를 들이받은 사건이 발생했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 흰색 SUV 차량이 자전거를 탄 남아를 쫓아가다 들이 받은 후에도 차를 멈추지 않고 그대로 자전거를 밟아버린 CCTV 영상이 올라왔다.

 

CCTV 영상을 촬영해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피해 학생의 누나 A씨는 “아이를 쫓아와서 역주행까지 해가며 중앙선을 침범하고 고의적으로 아이를 들이받았다”며 “운전자는 급브레이크는커녕 자전거 바퀴가 밟힐 때까지 가속 패달을 밟았다”고 주장했다.

 

사고 현장 주변에서 상점을 운영 중인 상인 B씨는 “듣기로는 9살 남자애들이 놀이터에서 놀다 차주의 자녀인 5살 여아를 밀치는 일이 있었다. 이를 현장에서 목격한 학부모가 왜 애를 밀치냐며 고함을 치자 애들이 도망갔는데 자전거를 타고 도망가던 애를 쫓아가 차로 치었다”고 말했다.

 

이어 “(운전자는) 차에 치어 애가 넘어졌는데도 차에서 내려 사과는커녕 왜 우리 애를 밀쳤냐며 다그쳤냐고 (목격자가) 말했다”고 전했다.

 

경주경찰서 교통조사팀 관계자는 “25일 스쿨존 앞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한 사실이 있으나 현재 해당 사건을 조사 중에 있어 명확한 것은 밝히기 어렵다”는 입장을 보였다.

 
경주, 경주 사고, 보배드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