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E 성분 함유로 잇몸 질환도 예방

▲ 애경산업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에서 밝은 치아와 건강한 잇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치아 미백 효능 치약을 출시한다(사진=애경산업).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애경산업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AIRWHITE)’에서 밝은 치아와 건강한 잇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치아 미백 효능 치약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를 선보인다.

에어화이트의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의 주성분인 과산화수소(H2O2)를 담은 치아 미백 효능 제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특히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 주성분 H2O2와 비타민C, 레몬 추출물을 배합한 치아 미백 기술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AIR-LUMINE TECHNOLOGY™)’를 적용해 깨끗한 치아 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블랙티 민트향(홍차향)을 담아 미백 치약 특유의 향을 줄여 기분 좋은 양치와 함께 구취 케어까지 돕는다.

비타민E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잇몸 질환 예방을 도와주며 충치 예방과 치태 제거, 치주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에어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구강 관리 제품들도 개인 맞춤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20대 소비자들은 치약을 선택할 때 치아 미백 효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에어화이트는 이번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를 시작으로 치아 미백 효능을 담은 주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