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피죤, 탈취 성분 함유한 '실내건조용' 세제 신제품 출시

천연복합성분 및 효소 작용...미세먼지 제거에도 효과

김보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0:03]

피죤, 탈취 성분 함유한 '실내건조용' 세제 신제품 출시

천연복합성분 및 효소 작용...미세먼지 제거에도 효과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5/22 [10:03]

▲ 피죤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눅눅한 빨래냄새 해결을 위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눅눅한 빨래 냄새 해결을 위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실내건조 시 냄새 원인으로 지목받는 잡냄새 분자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날 수 있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인 강력탈취 성분 ‘사이클로덱스트린’을 함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이덱스’는 원형 구조를 띠는 강력탈취 성분으로 이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둬서 냄새를 없애는 특징을 지녔으며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서 일반적으로 식용첨가물로도 사용되고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또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등 복합효소 성분을 비롯해 유칼립투스, 고삼, 정향, 유자, 자몽 등 5가지 천연 유래 성분 등이 찌든 때는 물론 각종 생활 얼룩,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피죤은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개인위생과 청결에 대한 소비자 니즈와 주거 환경상 빨래를 말릴 공간상의 제약, 잦은 미세먼지 등 날씨 영향으로 더욱 필요한 실내건조에 최적화된 상품으로 앞으로도 피죤은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굳건히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죤은 이번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출시를 계기로 상쾌한 ‘민트향’을 강조한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 ‘진드기’ 제거에 뛰어난 ‘유칼립투스’ 등 복합항균 성분을 강조한 ‘액치 퍼펙트 안티박’ 제품과 함께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에 적극 나서며 국내 1호 섬유유연제 ‘피죤’과 함께 의류케어 부문을 선도하는 ‘투톱 체제’ 지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피죤은 13년 연속 소비자들이 직접 뽑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와 10년 이상 ‘퍼스트 클래스’를 유지하는 브랜드로 꼽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