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ㆍ지코와 함께 K-POP 프로젝트도 진행

▲ 롯데칠성음료가 대한민국 문화에 대한 존중의 의미를 담은 ‘펩시콜라 대한민국 걸처 에디션’을 한정판매 한다(사진=롯데칠성음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한민국 문화에 대한 존중의 의미를 담은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을 한정 판매 한다.

2016년부터 펩시콜라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며 매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던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다른 나라 문화를 존중한다는 취지로 ‘바로 그 사랑을 위해 – 문화’라는 슬로건을 정해 이번 한정팜 에디션을 진행했다.

이번 에디션에 선정된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문화로는 한글ㆍ고구려 사신도ㆍ풍물놀이ㆍ탈춤 등을 모티브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일러스트를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4가지 디자인을 250mL, 330mL 캔 제품과 600mL, 1.5L 페트병 제품 등 4가지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또 다른 인기 문화 콘텐츠 ‘케이팝’과 연계, ‘펩시 x 글로벌 K-POP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가수 ‘지코’와 ‘강다니엘’이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는 다채로운 장르의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자랑스러운 우리 문화를 펩시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펩시의 글로벌 슬로건을 주제로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 선보일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