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합격 시 4회 시험까지 연장

▲ 에듀윌이 건축기사와 토목기사 시험에 통과할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과정을 열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건축기사와 토목기사 시험에 통과한 수험생의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주는 과정이 마련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2회 건축기사 및 토목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0원 합격패스’를 공개했다.

에듀윌 건축기사ㆍ토목기사 0원 합격패스는 2020년 2회 필기 및 실기 시험에 합격 시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과정으로 불합격하더라도 4회 시험까지 연장해 주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에듀윌의 자격증 과정 누적 환급액이 12억을 돌파하는 등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의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을 이루고 있다.

에듀윌의 건축기사, 토목기사 0원 합격 패스는 ▲기본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 ▲파이널 특강 등 4단계 합격 완성 커리큘럼을 운영해 효율적인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수험생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보고, 상세한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 파악이 가능한 것. 해설특강을 추가로 제공해 약점을 보완하기도 용이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