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피죤 섬유유연제 증정

▲ 피죤과 패션그룹형지가 손잡고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코로나19 및 미세먼지, 각종 오염물질로 인해 위협받는 건강을 지키기 위한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이 진행된다.

피죤(대표 이주연)과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 이하 형지)가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및 각종 오염물질로 위협받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제품을 산 고객에게 피죤의 섬유 유연제를 증정하는 캠페인이다.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인해 개인 위생과 청결한 주변 환경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죤과 패션그룹형지가평소 의류케어에 높은 관심을 지닌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양사는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형지 3대 여성 브랜드 매장에 간단한 봄철 안심 의류케어 팁과 증정 행사 내용이 담긴 포스터를 부착하고 SNS로 캠페인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한 해당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액츠 프리미엄젤’ 세제를,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는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 유연제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일부 매장 제외) 한다.

다만 제공 수량이 한정된 만큼 매장별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피죤은 최근 꽃과 식물, 그리고 과일로부터 유래한 자연의 향 그대로를 고농축해 ‘자연이 주는 싱그러움과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의 신개념 섬유 유연제 ‘고농축 피죤 보타닉’을 출시했다.

피죤 보타닉은 고객들에게 고농축 본연의 섬유 유연 효과는 물론이고 평범한 일상 속에 향기를 더해 정서적 안정감까지 더해 주고 있다.

또 ‘액츠 프리미엄젤’은 천연효소와 자몽, 유자, 고삼, 정향 등의 천연항균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살균력과 세척력을 지닌 최상위 프리미엄 세제로, 실내 잡냄새를 없애주는 탈취성분도 함유돼 있어 실내 건조에도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국내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패션그룹형지’와 함께 유행에 민감하면서 봄철 의류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들과 지혜와 희망을 나눌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방문 기회를 늘려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