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에 피죤, 액츠 등 자사 제품 전해

▲ 피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천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피죤이 팔을 걷어붙였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홀트아동복지회에 피죤, 액츠, 무균무때 등 5천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피죤은 그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학교와 지역사회 등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부와 봉사활동 등 나눔 활동에 관심을 보였다.

피죤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개인위생과 주변 청결 유지가 중요해지면서 자사 제품이 생활 형편이 어려운 이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제품을 기부했다.

기부된 물품은 대구ㆍ경북지역의 위기가정 등 긴급 지원을 해야 하는 곳에 먼저 5t 분량이 전달되고, 이어 전국 규모 복지관을 통한 정기후원 대상자들에게도 제공된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제공된 세제, 세정제 등을 통해 요즘 같은 시기에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느라 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피죤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민들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의 사회적 책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