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 하이드원’ 공개..."최상급 주거 환경 제공"

내ㆍ외부에 최상위층 위한 취향, 안목 녹여냈다

편슬기 기자 | 입력 : 2020/03/25 [14:30]

▲ 최고급 주거 디자인으로 설계된 '아크로 하이드원'의 밑그림이 공개됐다(사진=대림산업).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대림산업이 '최상의 주거 가치 실현'을 위한 '최고급 주거 디자인'으로 설계한 ‘아크로 하이드원’ 밑그림을 공개했다.

 

대림산업은 ‘신반포 15차 주택재건축정비사업’에 입찰제안서를 제출하고 ‘High-end’와 ‘The One’을 상징하는 ‘아크로 하이드원’을 발표했다.

 

최고급 주거 디자인 설계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랜드마크로 발돋움하겠다는 각오를 밝힌 대림산업의 ‘아크로 하이드원’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해 디자인했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 12번지 일대에 계획된 재건축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아파트 6개 동, 총 641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지어진다.

 

대한민국 랜드마크라는 상징성을 갖추기 위해 '아크로 하이드원'은 ▲커튼월룩 확대적용 ▲5개 층 고급 석재 적용 ▲알루미늄 패널 적용 ▲LED LIGHTNING ▲스카이브릿지 등 디자인 특화를 약속했다.

 

아울러 취향과 안목이 있는 최상위층을 위한 희소가치에 집중, 단지 외부부터 세대 현관까지 이르는 7단계 보안계획으로 입주민의 안전과 사생활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아크로 하이드원'의 하이엔드 디자인은 실외에 국한되지 않고 실내에도 적용된다.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담을 수 있는 선택형 인테리어 디자인 적용과 집을 더 넓게 만들어주는 유리 난간 일체형 창호, 개방감과 쾌적함을 극대화한 최대 2.73m 높이의 천장, 호텔 스위트룸의 감성을 담은 분리형 욕실과 부티크 드레스룸까지 최상의 주거 가치 실현을 위한 차별화된 공간을 제안한다.

 

입주자의 건강을 위한 바이러스 예방 시스템은 열화상 카메라, 신발 소독 매트, 풋 버튼 엘리베이터, 안티바이러스 공기 청정환기 시설로 바이러스를 원천 봉쇄하며 미세먼지 제로 시스템으로 365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하이엔드 주거의 대명사 ‘아크로’ 브랜드의 또 다른 걸작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고급 주거 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아크로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한 특화 설계를 적용할 예정으로, 평당 최고가 기록의 아크로 리버파크와 함께 최대 규모의 아크로 시그니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대림산업, 아크로하이드원, 재건축, 반포, 서초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