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참여자에 다양한 경품 증정

▲ 교원그룹이 자녀들의 홈스쿨링 흥미 유도를 위한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사진=교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연이은 개학 연기로 집에서 공부하는 ‘홈스쿨링’에 아이의 흥미를 유도하기 위한 ‘교원 아무공부 챌린지’가 실시된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개학 연기 장기화에 따른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고, 아이 돌봄에 대한 학부모의 부담을 덜기 위해 오는 4월 5일까지 ‘교원 아무공부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무공부 챌린지’는 가정에서 자녀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활동을 영상 또는 사진으로 촬영하여 해시태그(#교원아무공부챌린지)와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공부하는 모습뿐 아니라 콩나물 키우기, 홈 쿠키 만들기, 엄마와 홈 체조, 영어 말하기 등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액티비티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학부모들이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독서 연계 홈스쿨링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를 위해 교원그룹은 그간 쌓은 다양한 홈스쿨링 데이터를 분석하고 큐레이션 했다.

예를 들어, 기린과 관련된 책을 읽고 휴지심을 재활용한 기린 만들기 활동 놀이, 로봇 관련 책을 읽고 박스로 변신 로봇 만들기, 산성과 염기성 관련 책을 읽고 카레 염색해보기 등 다채로운 홈스쿨링 활동을 챌린지 기간 소개한다.

‘아무공부 챌린지’에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며 1등에게는 교원 올스토리 전집, 2등에게는 상상 블록, 3등에게는 조물조물 공룡놀이를, 4등은 허팝의 과학실험키트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교원그룹은 이 같은 홈스쿨링 독려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24일에는 ‘교원 홈케어 패키지 이벤트’도 개최한다.

손소독제 만들기를 할 수 있는 ‘홈스쿨링 키트’를 선착순 1만 명에게 배포하고, 손소독제를 만드는 방법을 담은 ‘홈세미나 영상’을 제공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에듀의 축적된 홈스쿨링 노하우를 담아 제작한 양질의 홈스쿨링 콘텐츠를 통해 개학이 연기된 아이들이 학업에 흥미를 가지고 집에서도 즐겁게 공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