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간편식 마련 … 최대 22% 할인 판매, 추가 적립금 혜택

▲ 대상은 28일까지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대상).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대상은 28일까지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종가집 종가반상 국ㆍ탕ㆍ찌개류 ▲집으로 ON 짜글이 등을 비롯해 각종 간편식 및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은 ▲나주식곰탕국밥 ▲소고기미역국밥 ▲소고기장터국밥 등 3종으로 3개 묶음을 19%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구매 시 적립금 20%도 추가로 제공한다.

  

종가집의 프리미엄 간편 한식 브랜드 ‘종가반상’ 국탕류 제품은 ▲남도추어탕 ▲얼큰순두부찌개 ▲황태두부해장국 ▲곱창육개장 ▲사골김치찌개 ▲얼큰알탕 ▲곱창전골 ▲전통순댓국 ▲사골선지해장국 ▲사골우거지들깨탕 ▲버섯들깨미역국 등 11종을 준비했다.

  

마찬가지로 3개 묶음 구매 시 5% 할인과 함께 5%의 추가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정기배송을 하면 한층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집으로ON은 ▲냉이 듬뿍 된장짜글이 ▲돼지고기 듬뿍 김치짜글이 ▲돼지고기와 감자 듬뿍 고추장짜글이 등 ‘짜글이 3종’을 선보이며, 역시 각 3개 묶음을 최대 22%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 홍삼 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은 신선하고 건강한 제철 먹거리를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한층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이 기력과 면역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다가오는 봄을 활기차게 맞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