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료원ㆍ대구동산병원ㆍ경북대학교병원 각각 총 3회 지원

▲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ㆍ경북지역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들을 위해 식사 지원을 결정했다(사진=바르다김선생).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대표 나상균)이 코로나19 확산으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ㆍ경북지역 의료진들을 위해 식사 지원에 나선다.

바르다김선생은 코로나19 검진 및 치료로 인해 끼니 해결도 힘든 의료진들을 위해 대구의료원과 대구동산병원, 경북대학병원에 각각 3회에 걸쳐 750인분의 김밥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뉴스에서 제때 식사도 못 하고 힘들게 일하는 의료진들의 모습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식사 지원을) 결정했으며, 밤낮을 가리지 않고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들 노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또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바르다김선생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죠스푸드(죠스떡볶이ㆍ바르다김선생)는 지난 3월 2일 매출 하락으로 인한 가맹점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전국가맹점에 전용유를 비롯한 쌀 등 1억 원어치 식자재를 무상으로 공급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다양한 상생 협력 방안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