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1만3천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혜택 제공

▲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SPC).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 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흥미롭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비롯됐으며, 한 달을 시작하는 첫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파리바게뜨는 올해부터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해 해피앱을 통해 3천 원 구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3월 9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1+1 혜택 쿠폰을 해피앱 내에 ‘마이 쿠폰함’으로 지급하며, 3월 선정 제품은 ‘마카롱 6종’이다.

또 ‘200 밀리리터 우유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3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할 수 있고,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3천 원 이상일 경우 3천 원 혜택을 지원하며, 2만5천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의 ‘파바데이’는 마카롱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