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부터 서경덕 교수의 '역사특강' 등 서비스

▲ 교원그룹은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 빨간펜’ 회원들에게 'LIVE 특강’을 선보이며 회원들에게 필요한 지식을 제공해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마련했다(사진=교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교원그룹이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의 ‘역사 특강’, ‘신학기 주제별 특강’으로 채운 ‘LIVE 특강’을 실시한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 빨간펜’의 회원들에게 오는 3월 2일부터 26일까지 ‘LIVE 특강’을 선보이며, 회원들에게 필요한 지식을 제공해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LIVE 특강은 각 멘토들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회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LIVE 특강’과 신학기에 필요한 지식을 전달하는 ‘신학기 주제별 특강’으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에는 LIVE 특강이 진행되고, 화~목요일까지는 학년별 수준에 맞춘 신학기 특강이 진행되는 방식이다.

내달 2일과 9일에는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가 특강에 참여해 각각 ‘3ㆍ1절 역사 특강’, ‘역사와 함께 배우는 우리나라 여행지’를 강의하고,16일에는 서울대 출신 멘토가 참여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회원들에게 공부법과 학습 습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신학기 주제별 특강은 학년별로 나뉘어 진행되고, 신학기에 과목별로 필요한 배경지식을 스마트 빨간펜 강사가 전달하며, 신학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지식을 다지고 학습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독서ㆍ학습ㆍ외국어 교육 프로그램 6종을 스마트 패드와 함께 7일간 무료로 체험하는 ‘교원 통합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함과 동시에 3월 한 달간 교원 누리 스마트 빨간펜과 키즈 스마트 빨간펜을 신청하는 대상자에게는 학습교재도 특별 제공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패드 기반의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통합 화상관리 서비스인 ‘스마트 화상랜드’를 론칭하는 등 홈스쿨링이 가능한 화상 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국재적인 재난 사태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회원들이 이번 ‘온라인 특강’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학과 수업에 도움이 되는 배경지식과 각 멘토들의 지식을 전달 받아 준비된 신학기를 맞이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