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맛에 대한 평가 긍정적

▲ 오리온은 간편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사진=오리온).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오리온이 통귀리, 호밀, 국산 쌀 등으로 만든 그래놀라에 카카오와 유산균볼 등 9가지 영양성분까지 더했다.

오리온은 간편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은 통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에 카카오 분말을 더한 제품으로 유산균볼을 첨가해 상큼한 맛까지 살려 ‘건강한 한 끼’ 콘셉트에 맞춰 든든한 포만감을 위한 견과류와 철분, 엽산, 비타민E 등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더해 영양성분도 강화했다.

오리온은 지난해 출시한 ‘오!그래놀라 카카오’가 카카오의 달콤한 맛으로 부담 없이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 하는 젊은 층에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오!그래놀라바 라인업에도 카카오 맛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개발 단계에서 진행한 소비자 조사에서 유산균볼의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고 은은하며 깊은 카카오 풍미가 좋다는 의견과 더불어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다는 등 맛과 식감 부문에서 긍정적 반응이많았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ㆍ공간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으로,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5종과 ‘오!그래놀라바’ 4종이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은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그래놀라가 간편대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진한 카카오 풍미를 살려 맛있게 그래놀라바를 즐길 수 있으며, 맛과 영양뿐 아니라 휴대가 간편해 아침을 거르기 쉬운 고객들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