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클라우드 모델로 김태희ㆍ비 부부 동반 첫 광고 찍어

▲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김태희ㆍ비 부부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사진=바디프랜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침대시장을 점령하고자 본격적으로 마케팅 드이브를 건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김태희ㆍ비 부부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태희ㆍ비 부부가 함께 광고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 있는 일이며, 이들이 출연한 광고는 오는 22일 첫 공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연예계 대표적 잉꼬 부부이자 각자 분야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 김태희ㆍ비 부부의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이 바디프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김태희ㆍ비 부부를 통해 이태리에서 생산한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독보적인 장점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그간 보기 힘들었던 김태희ㆍ비 부부가 서로를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에 스텝들의 탄성이 연신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희ㆍ비 부부가 광고를 통해 소개하는 ‘라클라우드’는 제품의 생산부터 포장까지 이태리 현지에서 이뤄지는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이며, 7년 동안 자란 고무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라텍스 소재는 뛰어난 탄성력과 자연 항균력을 보유, 수천 개의 에어홀이 존재한다.

  

또한 에어홀에 신체를 7단계로 나눠 받쳐주는 ‘7 zone 시스템’과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독립쿠션 효과와, 뛰어난 통기성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 이태리 CATAS 인증과 스위스 OEKO-TEX 인증을 획득, 라돈 검출 시험에서도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