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민은행, 고령자 및 아동에 ‘위생용품’ 전달

코로나19 예방과 미세먼지 취약계층에 선물상자 지원

김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14:28]

국민은행, 고령자 및 아동에 ‘위생용품’ 전달

코로나19 예방과 미세먼지 취약계층에 선물상자 지원

김제경 기자 | 입력 : 2020/02/13 [14:28]

▲ KB국민은행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선물상자를 지원했다(사진=KB국민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코로나19 예방과 미세먼지에 취약한 아동 및 고령층 건강 증진을 위한 선물상자가 지원된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2일 충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 인근 도지사 임시 집무실에서 ‘아이들을 위한 KB맑은하늘 선물상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국민은행 충청지역영업그룹 윤도원 대표, 굿네이버스 충남 신범수 본부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국민은행은 이미 심각한 사회적 이슈로 대두된 미세먼지 해결 및 미세먼지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진행 중이다.

 

행사에서 전달된 ‘KB맑은하늘 선물상자’는 코로나19 예방과 미세먼지 취약계층을 위해 제작된 상자로, 미세먼지 마스크와 손 세정제 및 구강청결제를 포함한 미세먼지 예방용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아동용 상자에는 위생교육 내용이 포함된 사용설명서, 어르신용 상자에는 기관지에 좋은 허브 캔디 등이 마련됐다.

 

이번 지원 사업은 KB국민은행과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가 협력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동 및 청소년 1500여 명(충청남도, 부산광역시, 경기 성남시)과 어르신 1200여 명(청주시, 광양시, 서울 노원구, 광주 남구)을 대상으로 이달 중에 ‘KB맑은하늘 선물상자’를 지원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와 위생용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코로나19, KB국민은행, 미세먼지, 마스크, 손세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