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산지의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쿠팡이 산지의 신선함을 고객 식탁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3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서비스’는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주중에 쿠팡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정해진 주말 오전 7시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상품이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판매 대상으로, 킹크랩, 전복과 같은 싱싱한 수산물부터 제철 과일, 인삼, 자연산 송이버섯, 한정수량 대용량 식품 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들을 사전예약으로 매주 주말 새벽에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신선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쿠팡 로켓프레시 제품들은 원산지, 표시사항 준수 여부, 변색, 위생상태 확인, 중량 및 규격 확인 등 최대 19가지 품질검사를 거치며, 신선식품 전용 물류센터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위생관리, 유통기한 관리 등 품질관리에 애쓰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 상품은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쿠팡 로켓프레시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신선식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한 방안을 끊임없이 고민해 왔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 다양한 로켓프레시 제품을 사전예약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셀렉션을 빠르게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