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ㆍ렌탈ㆍ의류ㆍ헬멧까지 35% 할인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스키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부영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무주덕유산리조트가 초보자를 비롯해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편리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스키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올인원 패키지’는 ▲스키장 리프트 ▲장비 ▲의류 ▲헬멧 렌탈 등 총 4종류로 구성됐고,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주간권, 후야권,반일권각각 정가 대비 35% 정도가 저렴하다.

스키복이나 장비가 없는 스키 초보자들도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주중에 한해 판매된다.

또 곤도라와 부대시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곤도라 패키지도 함께 출시됐으며, 이 패키지는 곤도라, 설천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눈썰매 또는 사우나(택 1)로 구성돼 가격 역시 정가 대비 1만 원 정도 저렴하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2월 한 달동안 주중 방문한 고객들에 한해 1만5천 원에서 3만 원까지 객실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할인 행사를 통해 부담 없는 늦겨울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