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신메뉴 선 시식 및 활동비 지급 트렌드리더스 선발

▲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드리더스를 내달 15일까지 모집한다(사진=교촌에프앤비).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교촌치킨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케터를 모집한다.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드리더스를 내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교촌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스리더스는 급변하는 트렌드 속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교촌에 맞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교촌 오산 본사 방문이 가능한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으로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회원으로 총 16명을 선발해 4인 1조로 운영될 계획이다.

교촌 트렌드리더스 지원은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회원가입 후 트렌드리더스 모집 배너를 클릭 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2월 19일 발표된다.

선발된 교촌 트렌드리더스는 약 4개월동안 마케팅 미션수행, 트렌드 모니터링, 신메뉴 아이디어 제안 등 브랜드를 직ㆍ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트렌드리더스 활동을 통해 교촌치킨 신메뉴 선 시식 기회 및 교촌치킨 제품교환권, 소정의 월 활동비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특별포상이 주어진다.

교촌 트렌드리더스의 자세한 모집요강과 활동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 트렌드리더스는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하고 실전 마케팅을 경험해보고 싶은 대학생 분들이게 좋은 경험의 장이 될 것 이며 대학생 트렌드리더스 분들의 톡톡 튀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