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탄산음료부터 식사 대용 제품까지

▲ 왼쪽부터 시계방향 코카-콜라사 ‘Sprite & Meal’, 코카-콜라사 ‘아데스’, 오리온 ‘오!그래놀라바’, CJ제일제당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코카-콜라사 ‘태양의 신체건강 W’(사진=코카-콜라).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집에서 식사와 휴식을 즐기며 삶의 만족을 찾는 ‘홈루덴스 족(Home + Ludens)’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식음료 제품이 출시됐다.

자신의 주거공간에서 놀고, 먹고, 즐기는 집순이와 집돌이들이 겨울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추운 겨울, 집에서 오랜 시간 머물며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아이템을 알아보자.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유난히 추운 겨울, 차가운 바람을 피해 집에서도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에게 ‘스프라이트’를 강력 추천한다.

따뜻한 집 안에서 하루의 지친 몸과 마음을 쿨하게 풀 수 있는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의 환상적인 궁합이 제격이다.

코카-콜라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Sprite & Meal’ 캠페인을 통해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쿨하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쌓여가는 스트레스 때문에 속은 답답하고, 지친 몸과 피로를 가뿐하게 날려버릴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저녁 식사에 어울린다.

평소 먹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원조 먹방 요정’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이번 ‘Sprite & Meal’ 광고 모델로 출연해TV 광고를 통해 지친 표정으로 스트레스 받는 회의를 마치고 나와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한다.

스프라이트 한 모금에 맛있는 음식 한입을 즐기며 지친 하루의 몸과 마음을 쿨하게 푸는 맛있는 시간을 즐겨보자.


식사 대용으로 만점 ‘아데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추운 겨울, 삼시 세끼를 챙겨 먹는 일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닌데, 이 같은 고민을 손쉽게 해결해주는 식사 대용 제품이 인기다.

매번 배달이나 메뉴 고민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식사 대신 즐길 수 있는 아데스(AdeS)는 식물성 원료인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씨앗 음료로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 있어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며 유당불내증 등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아데스는 아몬드의 깔끔한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더한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 2종으로 구성됐다.

간편 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건강한 한끼’ 콘셉트에 맞춰 ‘바’ 하나로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을 리뉴얼했다.

사과 즙과 단호박 즙, 콩고물 등 자연 원료로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고,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일품이다.


식후에도 부담 없이, ‘태양의 신체건강 W’,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집에서 식후에 디저트나 간식이 먹고 싶을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사의 건강기능식품 음료인 '태양의 신체건강 W’는 식후에 건강 유지와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

태양의 신체건강 W’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했다.

부원료인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의 세 가지 차를 조화롭게 섞은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식사 후 가볍게 즐기기 좋다.

CJ제일제당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는 파우치형으로 즐기는 곤약 젤리 제품으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은 제품으로 식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물성 유산균 ‘CJLP133’를 함유해 피부 건강도 챙길 수 있고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는 레몬과 자몽 2가지 맛으로 과일의 상큼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