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사소하지만 특별한 순간

▲ 코카콜라가 2020년 새해 캠페인 광고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코카콜라).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박보검과 슬기의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코카콜라가 공개한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박보검과 슬기는 친구들과 함께 색다른 파티 분위기를 즐기며 짜릿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보검은 친구들이 준비한 신년 맞이 깜짝파티에 싱그러운 웃음을 터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슬기는 노래방을 배경으로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며 20대의 발랄한 모습을 보여준다.

사진 속 박보검과 슬기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들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소하지만 특별한 순간을 발견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박보검과 슬기의 모습은 일상 속 설렘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박보검은 이날 바쁜 일정 속 촬영 현장에서 벌어진 깜짝파티에 뜻밖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또한, 슬기는 음악 방송 못지않은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스태프들의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비하인드 컷을 통해 눈부신 미소를 보여준 박보검은 올해 영화 ‘서복’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레드벨벳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 중인 슬기는 최근 신곡 ‘Psycho(사이코)’를 발표, 각종 음악차트는 물론 음악 방송 3주 연속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초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새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박보검, 슬기와 함께한 영상 광고에 이어 이색적인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