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샘, 신년맞이 서재가구 특가 행사 마련

자기 계발에 집중 가능한 ‘업글인간’ 위한 서재가구

김보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1/20 [09:46]

한샘, 신년맞이 서재가구 특가 행사 마련

자기 계발에 집중 가능한 ‘업글인간’ 위한 서재가구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1/20 [09:46]

▲ 한샘이 신년을 맞아 다음 달 29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연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신년을 맞아 2월까지 한샘 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연다.

 

최근 자기 계발형 인간을 뜻하는 ‘업글인간’이 차세대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주목 받고 있으며 ‘업글인간’은 ‘업그레이드’와 ‘인간’의 줄임말로 남과의 경쟁보다 내면의 발전이나 자기 성장에 집중하는 성향의 사람을 의미한다.

  

이런 소비 성향은 최근 홈인테리어 분야에서도 나타나고 있으며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집중하고 취미 생활도 즐길 수 있는 서재 공간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 지고 있다.

  

한샘은 이 같은 콘셉트로 서재책상 3종과 책장 1종을 최대 30% 할인해 서재 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빈트 선반책상’은 스틸 다릿발과 원목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스타일의 책상으로 색상은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플렉스2’, ‘플렉스팝2’ 책상은 서재공간을 서로 마주보며 앉을 수 있는 대면형 모듈, 나란히 두고 사용 가능한 2인형 모듈 등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두 책상은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플러스템2’ 책장은 서재 공간의 크기에 맞춰 가로길이 60cm, 80cm 사이즈와 높이는 5단, 6단으로 중 선택, 크림, 오크, 그레이 3가지의 몸통 색상과 펄화이트, 글로시베이지, 오크, 글로시그레이 등 6가지 포인트 도어 색상으로 맞춤형 서재 인테리어로 19% 할인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나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집중할 수 있는 서재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이러한 추세에 맞춰 내달 29일까지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서재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샘,서재가구,업글인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