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그래놀라 브런치 카페 오픈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건강 레시피 만들어

편슬기 기자 | 입력 : 2020/01/20 [09:43]

▲ 오리온이 건강식을 제공하는 브런치 카페를 오픈했다(사진=오리온).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그래놀라를 이용한 다양한 건강식을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ㆍ브런치’ 카페를 마켓오 도곡점 1층에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ㆍ브런치 카페에서는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쌀 등을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를 활용한 색다른 레시피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마켓오 레스토랑 메인 셰프가 메뉴 개발에 참여해 고객들이 오!그래놀라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공을 들였다.

 

그래놀라 옷을 입혀 오븐에 바삭하게 구운 닭 가슴살을 아삭한 양상추와 함께 즐기는 ‘그래놀라 치킨 샐러드’, 밀가루 없이 그래놀라로만 뭉쳐 오븐에 구운 ‘그래놀라 쿠키’, 우리 농산물로 만들어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마켓오 네이처 브레드’ 및 ‘베이컨 치즈 그라탕’과 ‘파니니 세트’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특제 요거트에 신선한 제철 과일이 함께 제공되는 ‘오!그래놀라 요거트 보울’에 원하는 오! 그래놀라를 토핑 해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오!그래놀라 존’도 마련돼 있다.

 

마켓오 네이처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난 2018년 론칭한 간편 대용식 브랜드다.

 

국산 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5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과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을 생산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를 한 끼 식사로 더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ㆍ브런치 카페를 오픈했다”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1인 가구, 워킹맘,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리온, 그래놀라, 브런치, 건강식, 다이어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