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PC 페스티벌 오픈

8500여 개의 PC와 인기 신제품 선보여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1/14 [10:32]

▲ 쿠팡이 신학기를 맞아 이달 19일까지 PC와 관련 용품들을 모아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쿠팡이 신학기 PC 준비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쿠팡이 신학기를 맞아 이달 19일까지 PC와 관련 용품들을 모아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8500여 개의 ▲노트북 ▲태블릿/웨어러블 ▲모니터 ▲데스크탑 등을 8개 각각의 카테고리로 구성하고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하만카돈 ▲캐논 등 21개 글로벌 탑 브랜드 상품들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2020년 인기 신제품 노트북도 선보이고 QLED 디스플레이의 ‘삼성 갤럭시북 이온’, ‘갤럭시북 플렉스’와 애플의 신제품 ‘Apple 맥북프로 16형’도 구매 가능하며 2020 신제품 ‘LG gram’은 이달 30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쿠팡에서 해당 상품들을 구매하면 로켓와우클럽 회원의 경우 새벽 7시전까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특별히 기간 한정특가 이벤트를 더해 15일까지 ‘LG울트라PC’ ‘LG G Pad3’ ‘LG 시네빔’, ‘컴맹닷컴 게이밍PC’ 등 8개의 상품을 최대 27% 할인, 16일부터는 레노버, HP, 한성컴퓨터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최대 36% 즉시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카테고리별로 즉시할인 상품들을 모아 구매 편의성을 높였으며 ▲삼성 ▲신한 ▲현대 ▲BC 카드 고객은 금액대별로 최대 20% 추가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쿠팡 이병희 시니어 디렉터는 “신학기를 맞은 고객들을 위해 3월 초까지 이번 ‘신학기 PC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총 세 번의 기획전을 진행하며 쿠팡은 가전과 전자기기도 빠르고 정확한 로켓배송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쿠팡,신학기,PC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