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족 위한 필수 먹거리 아이템 인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0/01/13 [14:21]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최근 심야에 스포츠 관람이나 쇼핑, 가벼운 산책 등을 즐기는 올빼미족이 늘면서 원활한 수면 돕거나 야간 나들이로 지친 몸을 달래줄 간편식까지 다양한 맞춤형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코카-콜라, 조지아 커피로 활력 업그레이드


 

 

코카-콜라는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스페샬 패키지로 ‘조지아 X EPL’를 출시해 새벽 축구 응원으로 피곤한 일상 속에 즐거움 더했다.

 

현지와의 시차로 새벽에 볼 수밖에 없는 해외 축구 경기는 짜릿한 즐거움을 주지만, 다음날 사무실에서 몰려오는 피로로 심신을 지치게 만든다.

 

코카-콜라는 새벽경기를 지켜보는 축구 팬들을 위해 최근 ‘EPL(English Premier League,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인 토트넘의 ‘손흥민’, 리버풀의 ‘버질 반 다이크’, 맨체스터 시티의 ‘세르히오 아구에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 EPL 축구 선수 4명의 모습을 담아 직장인들의 지친 일상에 색다른 재미를 주면서 축구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코카-콜라는 조지아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축구 팬들을 위한 EPL 직관 이벤트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 가자!’를 진행하고 있다.

 

1등 총 12명에게는 오는 4월 열리는 EPL 빅매치를 직관할 수 있는 ‘EPL 경기 관람 패키지’를 증정한다.

 

장내 스카이덱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 현지 숙박 및 왕복 항공권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 2등은 ‘EPL 구단 선수 유니폼’, 3등은 ‘조지아 X EPL 한정판 텀블러’를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로 1일 1회 참여로 기간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꿀잠’ 수면유도제품 여행 필수 아이템


 

 

주말이 시작되는 불금부터 짧은 일정을 활용해 여행을 다니는 ‘밤도깨비 여행자’들은 불규칙한 수면시간과 시차로 인해 깊은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숙면에 도움을 주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을 출시해 높은 호응도를 보이고 있다.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원활한 수면을 돕는 ‘미강(쌀겨) 주정 추출물’과 긴장완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락티움’ 성분이 함유돼 바뀐 잠자리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밤도깨비 여행자들에게 ‘꿀잠’을 유도해 타이트한 여행 일정에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천호엔케어는 스틱형 액상 제품 ‘판타스틱 굿나잇’도 주목받는 숙면 아이템이다.

 

‘판타스틱 굿나잇’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함유해 숙면을 돕는다.

 

산조인, 연근, 캐모마일 등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편안한 휴식이 필요한 날에 1~2회, 1회 1포씩 음용 기호에 따라 섭취하면 된다.

  


든든함과 따뜻함 두 가지 만족감 잡은 간편식


 

 

고궁 투어, 수목원 등 겨울철 야간 개장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한 올빼미족에게는 추위에 지친 몸을 달래고 온기를 전해줄 음식이 간절해지기 마련이다.

 

본도시락은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한정 출시해, 속을 뜨끈하게 덥히는 매콤한 불맛을 선보인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는 순두부찌개를 짬뽕으로 재해석해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순두부와 진한 닭 뼈 육수에 홍합, 다시마 등의 해산물을 통째로 넣어 깊고 풍부한 불 맛으로 잡은 짬뽕 국물이 조화롭다.

 

또 오뚜기는 기존에 선보였던 용기죽 형태가 아닌 새롭게 파우치에 담아낸 프리미엄 간편식으로 전자레인지 혹은 끓는 물에 데우기만 하면 섭취할 수 있는 ‘오즈키친 파우치죽’을 출시했다.

 

각 재료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전복죽ㆍ영양닭죽ㆍ단호박죽ㆍ동지팥죽 4종으로 구성돼, 부드럽고 풍부한 식감으로 늦은 저녁에도 속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올빼미,심야,야간경기,새벽,밤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