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샘, 학습환경에 최적화된 책상 출시

초등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디자인

김보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1/10 [09:41]

한샘, 학습환경에 최적화된 책상 출시

초등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디자인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1/10 [09:41]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한샘이 아이와 성인 모두를 위한 새로운 학습 환경에 걸맞은 책상을 선보였다.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샘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에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을 적용해 성장기의 아이들은 책뿐만 아니라 학용품, 화장품 등 작은 비품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적용했다.

  

책상 표면에는 LPM(Low Pressure Melamine·저압 합침지) 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나 들뜸 현상을 방지하고 모바일 학습이 많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USB와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멀티탭 기능을 추가했다.

  

이 제품은 책상과 책장이 결합된 ‘일자책상’과 분리된 ‘단독책상’ 중 선택 가능하며 사이즈는 가로 120cm와 140cm 두 가지 중 고를 수 있고 색상은 메인컬러 ▲화이트워시 ▲네추럴메이플에 화이트워시 ▲네추럴메이플 ▲베이지 ▲그레이를 책상 도어 포인트 색상이 있다.

  

또 책상, 책장에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는 ‘등교장’ 모듈도 선택 가능한데 교복과 외투, 가방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을 하며 ‘아이디S’의 ‘단독책상 세트’나 ‘일자책상 세트’를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책장과 옷장, 특수장을 20% 할인하고 한샘 책상의자 12종도 30%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 구매 시즌에 맞춰 성장기 아이들에게 맞는 학습공간을 원하는 학부모의 생각을 반영한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으며 ‘아이디S’는 가까운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