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고객사은 이벤트

요기요 주문시 1월 한 달간 할인 적용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1/10 [09:54]

▲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2020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사진=bhc).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큰맘할매순대국이 고객들의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2020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매주 주말 2천 원 할인되고 1월 한 달간 진행되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평일 이벤트도 추가로 마련했다.

 

20일부터 31일까지 평일 1천 원 할인되며, 주말 2천 원 할인으로 고객만족 서비스에 한 발 다가갔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천 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으나 현금결제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해 6월 요기요 입점 후 배달 매출이 증가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새해맞이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큰맘할매순대국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즐기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국민 선호도가 높은 순댓국을 주메뉴로 하는 대표적인 국내 순댓국 프랜차이즈로, 식사 메뉴인 ▲‘순대국’과 ▲‘뼈 해장국’을 비롯해 ▲‘할매 모듬 수육’ ▲‘오도독뼈 볶음’ ▲‘꼬막무침 소면’ 등 안주 메뉴도 즐길 수 있는 복합 외식공간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hc,큰맘할매순댓국,요기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