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순살 2종 출시로 순살 삼총사 완성

출시 기념으로 SNS 이벤트 진행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1/10 [10:15]

▲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교촌에프앤비).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교촌이 새로운 순살 2종을 새롭게 출시해 순살 삼총사를 완성했다.
  

교촌은 오는 16일 신메뉴 교촌 순살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일 교촌 순살 2종은 교촌의 시그니쳐 소스인 교촌 소스와 레드 소스로 맛을 낸 ‘교촌 순살’과 ‘교촌 레드 순살’이다.

 

교촌 순살 2종 출시로 작년 1월에 출시한 ‘교촌 허니 시리즈’의 순살 제품인 교촌 허니 순살과 함께 교촌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순살 삼총사가 완성됐다.

  

16일 출시에 앞서 교촌 순살 2종 제품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교촌 반반 순살드림 교환권(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 허니 순살에 이어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교촌 순살2종 출시로 순살 3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으며 16일 출시될 새로운 교촌 순살 제품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촌,교촌허니순살,교촌순살삼총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