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 주야간보호센터 등 맞춤 서비스 제공

네오펙트와 함께 파트너십…시니어 시장 사업 확대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12/31 [09:32]

▲ 교원라이프와 네오펙트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지난 30일 체결했다(사진=교원라이프).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교원라이프가 네오펙트와 함께 주야간보호센터 확대를 위해 공통 투자에 나섰다.

 

교원그룹의 상조전문 브랜드 ‘교원라이프’는 지난 3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교원그룹 본사에서 네오펙트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교원라이프 김춘구 대표와 네오펙트 반호영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야간보호센터는 요양이 필요한 노년층들을 위해 치매 및 재활 등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도심형 요양 시설로이다.

 

교원라이프는 양사 협약에 따라 노년층 거주가 높은 전략 지역을 중심으로 주야간보호센터 확대를 위한 공동 투자를 진행할 예정으로 네오펙트와 합작법인을 통해 요양원 설립 등 협력방안 등을 다각적으로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렸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국내 최대 시니어케어 사업을 펼치며, 업계를 선도하는 네오펙트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시니어 시장 진출을 위한 든든한 교두보를 확보하게 됐다”며 “교원라이프는 상조 및 장례 사업을 넘어 요양 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연령대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평생 함께하는 ‘동반자 역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라이프는 교원그룹이 2011년 선보인 상조전문 브랜드로, ‘물망초’ 상품 판매를 시작으로 상조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노후 준비를 위한 상조 서비스 ‘다드림’부터 결혼 준비를 도와주는 웨딩 상품, 칠순 등의 기념일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와 고객 혜택으로 호응을 얻으며 출범이래 연평균 114%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원라이프, 주야간보호센터, 네오펙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