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성장과 학습유형에 맞춰 다양한 모듈 제시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다가오는 신학기 준비를 하는 고객에게 다음 달 말까지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 방 가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2020 아이들의 신학기를 한샘 ‘조이S’ 에서 시작하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다가오는 신학기 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 달 말까지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 방 가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이면 자녀의 신학기 가구를 놀이방의 성격에서 공부방으로 바꿔주고자 하는 학부모들이 많아지는데 책상은 자녀의 공부습관과 허리건강에 영향을 주어 신중한 구매가 필요한 부분이다.

  

한샘 자녀 방 가구의 대표 모델인 ‘조이S’는 2013년에 처음 출시해 높이조절 ▲책상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을 갖추었으며 올해 초에는 디자인과 색상을 리뉴얼해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조이S’는 ‘매직 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책상 모듈을 선택할 수 있고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 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진다.

  

‘조이S’의 주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두 가지에 네 가지 포인트 색상인 ▲노랑 ▲핑크 ▲파랑 ▲민트를 활용해 자녀 방을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밀 수 있다.

  

한샘은 다음 달 말까지 ‘조이S’ 구매 고객에게 책상의자 12종을 30% 할인하고 서랍장, 책장, 옷장 등은 20% 할인하며 ‘매직데스크’ 또는 ‘일자 책상’과 ‘보조 책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 방 가구는 매년 12월에서 3월까지 가장 많이 판매되며 신학기를 맞아 자녀 방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한샘 ‘조이S’ 자녀 방 패키지로 통일감 있는 자녀 방을 꾸며보시기 제안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