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크리에터들 출연해 놀이학습 제공

▲ '2020 교원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이 내달 4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사진=교원그룹). © 김보연 기자

(팝콘뉴스=김보연기자) 함께 즐기는 문화체험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내달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딥체인지’를 모토로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7년부터 교원그룹이 지향하는 미래 비전을 제시하며 고객과 함께 즐기는 문화 체험을 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지난 1회 미래교육체험전 ‘딥체인지 에듀’에 이어2020년 교원그룹 신사업 '온라인 플랫폼' 사업 론칭을 위해 뉴미디어 트렌드를 겨냥한 크리에이티브 문화를 고객과 함께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한다.

▲마이린 ▲라임튜브 ▲대도서관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하며 ‘크리에이터와 함께 크리에이티브하게 즐기는 크나큰 미래 상상’이란 주제로 브랜드별 체험 공간을 조성해 교원그룹의 각 브랜드를 놀이를 즐기듯이 교감하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에이티브 ▲교육문화 ▲생활문화 등 3개 체험존(Zone)으로 운영된다.

행사 첫날에는 '제 1회 키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로 크로마키 스튜디오, 각종 촬영 장비 등 1인 크리에이터 체험관을 마련한 '크리에이티브존'에 메인 무대를 설치해 크리에이터, 관람객, 팬들이 함께하는 쌍방향 프로그램을 라이브로 진행한다.

또 '교육문화'와 '생활문화존'은 교원만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콘텐츠로 ▲전시 ▲교육 ▲체험이 한데 어우러진 테마형 복합문화공간으로 '구몬학습'은 쇼핑하며 연산과 사고력을 키우고 스마트구몬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에듀존은 레트로 컨셉을 접목해 '스마트빨간펜', '레드펜AI 코딩'을 체험하고 '웰스'와 '더오름' 브랜드 공간은 각 제품 체험과 편안한 힐링 공간으로 채워 휴식을 제공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1회 미래교육체험전에 이어 고객들과 소통하며 교원그룹이 성장하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준비했으며 브랜드를 알리는 것 보다 함께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 '2020 교원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의 입장권은 1만원으로,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하거나 당일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