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 동안 전국 1400여 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서 판매

▲ 오리온이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 '초코파이 情'을 배스킨라빈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인다(사진=오리온).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오리온과 배스킨라빈스가 손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품 ‘아이스 초코파이’ 제품을 선보인다.

오리온은 자사의 스테디셀러 ‘초코파이 情’을 활용한 ‘아이스 초코파이 情’, ‘아이스 초코파이 情 블라스트’, ‘아이스 초코파이 情 케이크’, ‘아이스 초코파이 情 초코 마시멜로 등 총 4가지를 출시한다.

해당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전국 1400여 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12월 한 달 간 판매한다.

아이스 초코파이情은 달콤한 초콜릿과 바닐라, 마시멜로우 향 아이스크림에 오리온 초코파이와 바삭한 초콜릿칩이 들어간 제품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파이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초코파이情 블라스트는 이달의 맛 초코파이 아이스크림에 초코파이를 통째로 갈아 넣어 진하고 풍부한 초코파이 맛을 선사한다.

아이스 초코파이情을 포함한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파이를 쌓고 다크 마카롱을 올린 아이스 초코파이情 케이크도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촉촉한 파이 시트 사이에 마시멜로향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초코파이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디저트 아이스 초코파이情 마시멜로도 보는 재미를 더하는 이색 디저트다.

오리온은 배스킨라빈스 콜라보 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어플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초코파이 신제품 ‘찰 초코파이情 인절미’ 기획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974년 출시된 초코파이는 최근 ‘찰 초코파이情’, ‘초코파이情 바나나’, 봄 한정판 파이, 디저트 초코파이 등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이며 친숙하지만 늘 새로운 제품으로 소비자들 곁에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초코파이의 상징인 ‘정(情)'을 바탕으로 영화 ‘택시 운전사’와 ‘봉오동 전투’ 등 문화 콘테츠를 연계한 다양한 감성 마케팅도 펼치며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남녀노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과 국민 과자 초코파이의 따뜻한 정서를 접목해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초코파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트렌디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