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윤 아나운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수상

한류문화 발전에 톡톡히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12/02 [10:23]

▲ 신동윤 아나운서가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방송인 아나운서상을 수상했다(사진=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신동윤 아나운서가 한류문화 및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방송인 아나운서상을 수상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 예술 시상식인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이 지난달 29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매년 국내외 ▲음악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문화 연예 부분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신동윤 아나운서는 한류문화 및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한 업적을 인정받아 MC우수상 부문에 방송인 아나운서상을 수여받았다.

 

아나운서 신동윤은 “대한민국 대표 시상식인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방송인 아나운서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중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국민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나운서 신동윤은 불교방송(BBS)에서 ‘신동윤의 음악이 흐르는 풍경’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동윤, 불교방송, 한류, 대중, 문화, 아나운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