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 신제품 출시

정맥순환 촉진 효과로 해외여행 필수품 자리매김

김영도 기자 | 입력 : 2019/11/28 [16:26]


(팝콘뉴스=김영도 기자) 최근 스포츠 테이핑이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일상화되면서 해외여행 필수품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은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와 협업해 만든 해피홈 메디핑 1주년을 맞아 신제품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을 출시했다.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은 3m의 블랙, 레드, 베이지 색상으로, 기존의 프리컷 타입(다이아몬드, 밴드, 와이, 링 타입)의 해피홈 메디핑과 동일하게 식이유황과 글루코사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온열 찜질 효과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롤타입은 프리컷 제품인 해피홈 메디핑으로 익숙해지면서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하고 싶어 하는 고객의 니즈가 적극 반영됐다.

 

스포츠 테이핑은 최근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동호인과 일반인들까지도 부상방지, 재발방지를 위해 운동 전에 붙이고 활동하는 모습들이 방송에서 다양하게 노출되고 있다.

 

스포츠 테이핑의 일반적인 효능으로 근육과 관절에 부착시켜 본래 기능을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운동 기능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혈액 및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혈행 개선과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해피홈 메디핑이 해외여행의 필수품으로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면서 ”장시간의 비행으로 정맥순환이 원활하지 않고 근육과 관절에 피로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한양행,해피홈 메디핑,스포츠테이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