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약저축 신규 가입자 경품 이벤트 마련

푸짐한 경품과 소득공제 혜택…내달 22일까지 실시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1/28 [14:19]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우리은행이 연말을 맞아 다음달 22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청약저축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의류 건조기, 의류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커피 모바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청약저축 가입과 소득공제 대상 등록을 완료한 고객 5백 명에게는 추가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며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ㆍ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또 2년 이상 가입시 28일 현재 연 1.8% 금리가 적용되고, 총급여액이 7천만 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인 근로자는 최고 96만 원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 주거복지서비스가 국민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청약저축,이벤트,소득공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