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강서점, SNS 셀러 총집합 ‘랄랄라마켓’ 개최

키즈, 푸드, 리빙, 패션 등 40명 온라인 셀러 참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28 [14:11]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석창현)이 운영하는 NC강서점에서 연말을 맞아 SNS 셀러가 참가하는 ‘랄랄라마켓’을 개최한다.

 

오는 30일과 내달 1일 양일간 NC강서점 8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랄랄라마켓’은 SNS 채널 인스타그램 상에서 큰 인기를 끌며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인기 셀러를 초청해,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이 해당 셀러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선보이는 행사다.

 

특히 ‘랄랄라마켓’은 참가하는 셀러들 모두 결혼과 출산 후 여성 사업가로 도전하고 있는 SNS 핫 맘이라는 것이 유의미하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랄랄라마켓’은 키즈, 푸드, 리빙, 패션 4개 카테고리 40여 명의 셀러를 초청해 기존 백화점에서 볼 수 없었던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총 65개에 달하는 지역 최대 규모의 아동복 브랜드와 여러 지역 맛집까지 입점해 있어 서울 강서지역 영맘의 놀이터로 자리매김한 NC강서점은 ‘랄랄라마켓’을 통해 지역 영맘들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팔로워 9만4천 명의 인스타그램 아동복 인기 셀러 ‘하이미’, 인도풍의 리빙 아이템과 의류를 판매하는 ‘두번째인도’, 유아 전용 식품을 판매하는 ‘얼라맘마’, 아동 액세서리 전문 셀러 ‘프린세스벨’, 여성복 전문 셀러 ‘라미’ 등이 참석한다.

 

특히 ‘블루펌킨’은 여행을 사랑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세계 각국의 핸드메이드 장인들이 만든 유니크한 의류, 가방, 키즈, 리빙 제품을 수입해 판매하는 셀러로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강서점에서는 ‘랄랄라마켓’의 첫 개최를 기념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현장에서 직접 그려주는 캐리커처 달력 및 주방세제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리테일,NC강서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