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쓸수록 커지는 올원뱅크 출시

우대금리 충족시 최대 1.95% 금리 적용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1/26 [17:50]

▲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 사용 시 우대금리가 커지는 예금 상품을 출시했다(사진=NH농협은헁).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를 사용할수록 우대금리가 커지는 예금상품이 출시됐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를 쓸수록 우대금리가 커지는 올원뱅크 전용 정기예금상품 ‘올원캔디예금’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원캔디예금’은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 가입, 환전 등을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를 우대금리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예금 만기일 전일까지 적립된 올원캔디 100개당 0.1%p의 우대금리로 교환할 수 있어 총 0.4%p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예금상품이며, 우대금리 전부 충족 시 11월 26일 기준 최고금리는 1.95%이다.

 

올원뱅크 앱으로 1인 1계좌, 가입 기간은 6개월에서 12개월까지, 가입 금액 3백만 원 이상 2천만 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영업점 창구 및 비대면 채널에서도 해지가 가능하다. 

 

NH농협은행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올원뱅크 고객이 쉽게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정기예금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디지털 특화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12월 31일까지 ‘올원캔디예금’을 비롯한 디지털 신상품 4종(올원5늘도적금, 올원캔디예금, 올원마이너스대출, 올원직장인대출)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일봉 Big이벤트 4탄’을 진행하고 있다.

 

총 1016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하며 1등 갤럭시폴드, 2등 코드제로A9 등을 제공, 또한 2종 이상 상품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3명)도 추가로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 농협은행, 예금, 우대금리, 금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