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채널 오픈 이벤트 진행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1/26 [16:19]

▲ 금호타이어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이달 오픈하고 25일부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금호타이어)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고객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이달 오픈하고 지난 25일부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26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픈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을 검색하거나 ‘금호트럭’ 검색 후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정보와 상용차 관련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친구임을 인증한 고객 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제공할 예정이고, 오프라인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에게는 SK주유상품권 5만 원권(1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는 선착순 7백 명까지 에너지 드링크(핫식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숨은 인증번호는 금호타이어 대리점, 휴게소, 기사대기실 등 트럭버스타이어가 있는 곳은 어디에서든지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 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 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페이스북 댓글로 카톡 친구 인증하기 이벤트와 12월 31일까지 오프라인에서 숨은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 2가지로 동시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