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테마관 오픈

선물, 홈파티, 여행 등 ‘2019 크리스마스’ 기획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25 [10:09]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2019년 크리스마스를 한 달 남겨놓고 쿠팡이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 위해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모든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2019 크리스마스’ 대규모 행사를 오픈했다.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 달간 운영되는 테마관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준비물, 연말을 맞아 떠나는 여행상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한데 모았다.

 

선물관에서는 ▲로봇 등 작동완구 ▲인형 ▲승용ㆍ스포츠완구 ▲패션ㆍ잡화 ▲화장품ㆍ향수 ▲반려동물용품 등 20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하단 ‘가격대별 완구’ 탭에서는 3만 원 이하, 3만원~5만원 등 가격대별로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홈파티관’은 크리스마스트리는 물론 ▲조명ㆍ장식ㆍ캔들 ▲파티용 음식과 간식 ▲파티ㆍ이벤트 준비물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완벽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여행관’은 ▲제주여행 ▲해외여행 ▲호텔ㆍ리조트 ▲여행용품 등 연말에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다음달 8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에 맞춰 완구에 중점을 뒀다.

 

오는 26일까지 화제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굿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왕국2 프리미엄 선물세트 아렌델 궁전 세트’ ‘겨울왕국2 패션돌 엘사와 드레스 세트’ 등 아이들을 위한 선물부터 ‘마쉬매리골드 트리 풀세트’ 등 크리스마스 필수품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27일부터는 ‘레고’ ‘브이텍’ ‘실바니안패밀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의 쇼핑 니즈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쿠팡에서는 선물부터 홈파티 음식 재료까지 모든 상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어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크리스마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